자주 묻는 질문

  • A

    기본적으로 모바일이 터지는 곳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  - 전국 무선망을 바탕으로 데이터 음영지역 없이 활용 가능하며, 신호가 약할 시 중계기 설치 지원을 통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A

    3년 약정, 5년 약정 등 선택해서 진행하실 수 있고, 무약정으로도 진행 가능합니다.

     - 무약정으로 진행하실 시 통신 단말기 및 부자재 등은 직접 구매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3년 약정 또는 5년 약정으로 진행 시 단말기 및 부자재, 요금할인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

        , 기간내 약정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

  • A

    상품 상담 후 가입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, 이후 개통을 진행한 뒤 개통된 단말과 함께 주소지로 발송해드립니다.

  • A

   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통신이 끊어지거나 속도제한 또는 추가적인 요금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- 요금제에 따라 통신이 끊어지거나 초과 데이터 1MB 당 17~282원까지 부과될 수 있으며,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중이신 고객님은 400Kbps부터 5Mbps까지 제한된 속도로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A

    직접 회수해서 지스토어네트웍스나 단말기 제조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  - 지스토어의 유지보수 서비스원격 관제를 통한 통신 단말기 점검 및 가입회선 관리와 현장 출동을 통해 장애조치를 도와드리는 서비스로 현장 출동의 경우 협의를 통해 지원 가능합니다.